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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콘센트릭스코리아, 타이거스파이크와 손잡고 국내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강화

[환경포커스]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코리아)가 콘센트릭스의 글로벌 자회사인 타이거스파이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기업인 타이거스파이크는 2017년 콘센트릭스에 인수되었으며, 현재 뉴욕, 런던, 싱가포르, 두바이 등 10개 글로벌 오피스에 400여명의 디지털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입지와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애플, 아마존, 세일즈포스, 에미레이트 항공, 푸르덴셜 생명 등 글로벌 선도 기업들에게 디지털 채널 전략 수립, UI/UX 설계, 모바일 앱 개발, 시스템 통합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앞서 콘센트릭스코리아는 타이거스파이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진단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 바 있다. 콘센트릭스코리아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웹사이트 및 이커머스 구축,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운영 및 웹 분석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모바일 앱 컨설팅 및 개발에 강점을 지닌 타이거스파이크와 협력해 보다 폭 넓은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기업 시넥스(SYNNEX, 2019년 포춘 500대 기업 158위)의 자회사다. 콘센트릭스의 한국지사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및 자체 분석 센터를 통한 디지털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선진화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 시장에 진출한 외국계 기업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환경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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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올 한해 480억 원 투입해 보다 대폭 확대‧강화된 <어린이행복 프로젝트> 추진
[환경포커스=서울] 알파세대 어린이의 행복에 초점을 맞춘 전국 최초의 종합계획으로 지난해 5월 오세훈 시장이 발표한 「서울 어린이행복 프로젝트」가 1주년을 맞았다. 서울시는 심각한 저출생 속에서 어린이를 우선으로 배려하는 사회 분위기가 중요한 만큼, 지난 1년간의 실천 노력과 성과를 토대로 올 한해 480억 원을 투입, 보다 대폭 확대‧강화된 「어린이행복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전했다. 우선, 어린이 존중문화의 확산을 위해 어린이 패스트트랙 행사규모를 대폭 키운다. 지난해 11월 고척돔에서 개최된 ‘롤드컵(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시범적으로 도입한 ‘어린이 패스트트랙’은 ‘어린이를 존중하고, 권익을 보호하려는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는 데 큰 시발점이 되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올해는 상반기만 80만명 규모의 스포츠 및 문화 행사 등에서 운영하게 되며. 어린이를 동반한 입장객은 긴 줄을 설 필요 없이 전용 입구로 바로 입장 가능하여, 부모의 양육스트레스를 완화할 뿐 아니라, 가족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들이 직접 정책의 주인공이되어 눈높이 정책을 제안하는 ‘서울 어린이 정책참여단’은 오는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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