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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TOKYO 2018’ 7월 4일부터 3일간 일본 도쿄에서 개최

디자인 도쿄 대상 시상, ‘JAPAN NOW’ Zone 등 다양한 행사 열려

(환경포커스) Reed Exhibitions Japan은 세계의 인기 있는 디자인 제품이 한자리에 집결하는 DESIGN TOKYO가 7월 4일부터 3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DESIGN TOKYO에는 디자인 업계의 주요 인사 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제품만이 전시된다. Reed Exhibitions Japan은 수출/수입업자, 도매상, 소매상과 각종 바이어에게 구매 및 OEM/ODM 파트너 발굴을 위한 최적의 장소라고 설명했다.

● 일본의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JAPAN NOW’ Zone

DESIGN TOKYO에는 해외 각국의 파빌리온이 전시된다. 동시에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의 디자인 제품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JAPAN NOW Zone’이 구성된다.

일본에서 제조한 제품과 일본의 전통기술을 가미한 디자인 아이템이 다수 전시될 예정이다.

● 디자인 도쿄 대상 2018

DESIGN TOKYO에서는 전시품 중에서 엄선된 제품에 ‘DESIGN TOKYO 대상’을 수여한다.

최근 각종 방송 매체를 통해 이미 널리 알려져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인들도 주목하는 수상식이다.

대상 수상은 전시장에서 발표된다.

● 모든 잡화/문구가 총집결하는 동시 개최전, 아시아 최대 규모 2440사가 참가

DESIGN TOKYO는 제13회 라이프스타일 종합 EXPO 여름 전시회를 구성하는 7개 전시회 중 하나다.

잡화, 인테리어, Baby/Kid 용픔, 테이블/주방 웨어, 미용/건강 아이템, 패션잡화 이외에도 ISOT와 일본 최대의 판촉/마케팅 솔루션 전시회인 Marketing&Sales promotion Expo도 동시에 개최된다.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시면 입장료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입장시 1인당 1장의 초대권이 필요하다.

라이프 스타일 종합전시회 초대권 한 장으로 다른 동시 개최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다.

환경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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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포커스=서울] 서울시와 서울을 연고로 하는 프로축구단 FC서울은 다문화가정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FC서울과 함께하는 다문화 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2년간 2,500여 명의 다문화‧외국인가정 어린이들이 참여하며 축구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고, 서로 우정을 나누며 한국사회에도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 축구교실 참여 대상자는 서울시에 거주하는 5세~12세 아동으로, 선정 시 사회적 형평성 및 성비 등을 고려하여 저소득가정, 여성 참여자 등을 우선 선정하는데, 올해에도 ‘FC서울과 함께하는 다문화 축구교실’에 참여할 서울시 거주 다문화‧외국인가정 자녀 76명을 공개 모집하여 선정하였다. ‘FC서울과 함께하는 다문화 축구교실’은 남촌재단과 GS칼텍스, GS리테일, GS글로벌, GS건설이 후원한다. 후원사들은 올해도 교육용품, 교육비와 다양한 특별활동을 지원한다. 올해는 4월 1일부터 11월 말까지 고척스카이돔, 월드컵보조구장, 보라매공원 등 10개 구장에서 주 1회(월 4회 기준, 9개월) 교육이 진행되며, 참여 어린이들은 무료로 축구교실을 다닐 수 있다. 수업은 FC서울의 유소년 코치들이 직접 맡고 있으며, F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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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 추가경정예산안 1,753억 편성, 산불·싱크홀 등 재난 대응에 집중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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