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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산펠레그리노, 더 맛있고 건강해진 ‘이탈리아 스파클링 과즙 음료’ 리뉴얼 출시

당은 낮추고 과일 향은 더욱 풍부해진 ‘이탈리아 스파클링 과즙 음료’ 출시
세련된 디자인으로 연말연시 홈 파티 음료로 제격
오늘 11월 1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어

[환경포커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가 더욱 맛있고 건강해진 ‘이탈리아 스파클링 과즙 음료’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기존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를 리뉴얼해 선보이는 것으로 병과 라벨 디자인을 바꾸는 것은 물론 제품의 당류는 줄이고 향은 보다 풍부하게 하여 소비자들을 만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로싸(레드 오렌지), 리모나타(레몬), 아란시아타(오렌지), 폼펠모(자몽)등 총 4종이다.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아 스파클링 과즙 음료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함께 원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 한층 진해진 맛과 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과일 추출액과 함께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해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건강을 생각한 자연의 단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호리병 모양은 유지하되 더 슬림하고 매끈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제품 중앙과 측면에는 각각 산펠레그리노를 상징하는 빨간 별과 로고가 양각돼 있으며 하단에 위치한 라벨은 메탈 느낌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산펠레그리노의 이탈리아 스파클링 과즙 음료는 오늘 11월 11일부터 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도 판매 되다.

인천시, 시민들의 보이지 않는 삶의 질 개선 위해 지속적인 환경캠페인 추진
[환경포커스=인천] 인천환경공단은 31일 시민들의 보이지 않는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환경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단은 하수처리 ․ 소각시설 ․ 자원회수시설 등 인천지역의 버려지는 폐기물을 처리하는 환경기초시설을 안정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생활 속 최 일선에서 묵묵히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과 더불어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캠페인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지난 26일 직원들과 관내학생 70여명이 모여 승기천 일대를 돌며 환경지킴이 활동 4분기를 마쳤으며, 같은 날 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열리는 자원순환 녹색나눔 장터에도 7회째 참가하고, 수익금 130여만원을 전액 YWCA에 기탁하며 함께하는 나눔도 실천하였다. 이밖에도 김상길 이사장 취임 후‘2025년 직 매립 제로’라는 인천시 환경정책에 발맞춰,‘재활용 가능자원 분리배출 동참 환경캠페인’도 29일 저녁 6시부터 직원 20여명이 중구 북성동 차이나타운 일원에서 추진하며 시민들의 재활용 분리배출 관심을 이끌어 냈다. 김상길 공단 이사장은“인천시 환경공기업으로서 인천시가 추진하는 환경정책이 원활히 달성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함께 노력하겠다”면서 “환경기초시설의 안정적인 운영과 정기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2019 제3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개최
[환경포커스]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한국엠씨엔협회와 협력하여 양성평등·폭력예방에 대한 콘텐츠 발굴 및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제3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를 개최한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올해 새로운 콘텐츠와 성평등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자 수시 공모 및 정기 공모전을 총 3회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제3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는 제2차 수시 공모전과 동일하게 ‘우선주제’를 선정하고 해당 주제에 대한 동영상, 카드뉴스, 웹툰 등 다양한 웹콘텐츠를 공모한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학생들의 성차별적 언행과 혐오표현, 데이트 폭력 등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1020세대 학교 내 성평등 이슈’를 우선주제로 선정했다. 접수기간은 12월 9일(월)까지이며, 성평등 콘텐츠 플랫폼 ‘젠더온’을 통해 접수 받는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젠더온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국민들의 성평등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음을 체감한다. 올해 마지막 공모전인 만큼 주제를 개성있게 나타내는 다양한 콘텐츠가 공모되길 기대한다고 바람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