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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다비네스, 헤어 대세 아이템 ‘오이 올인원밀크’ GS홈쇼핑 론칭 1주년 기념 역대 최다 구성

매일 아침 ‘3초 헤어 복구 에센스’로 건강한 모발 되찾자!

[환경포커스] 이탈리아 에코 뷰티 브랜드 다비네스가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헤어에센스 ‘오이 올인원밀크’를 TV홈쇼핑 방영 이래 역대 최다 구성으로 선보였다.

다비네스는 지난 9일 오전 11시 50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오이 올인원밀크 135ml 대용량 5개를 7만9900원에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방송에서는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맞아 TV홈쇼핑 방송 역대 최다 구성으로 진행됐다. 또한 오이 라인의 타 제품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이 샴푸 및 오이 컨디셔너 체험분 각 1장, 오이 올인원밀크 체험분 2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했다.

오이 올인원밀크는 다비네스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제공하는 멀티 에센스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GS홈쇼핑 론칭 이후 1분에 235통씩 팔려 총 17만9437통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루쿠 오일이 함유되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며, 모발의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루쿠 오일은 열 활성화 성분으로 열을 차단해주어 드라이기나 고데기 등 열기구의 고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다. 아미노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오이 올인원밀크는 모발 깊은 곳에 단백질을 재구성하여 튼튼한 모발과 모근을 형성하도록 한다.

스프레이 타입의 밀크 제형으로 여러 번 분사해도 뭉침 없이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헤어 대세 아이템’ 등으로 불리며 재구매 고객만 6041명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고유리 다비네스코리아 대표는 “오이 올인원밀크는 다비네스 제품 중에서도 판매량과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이라며 “GS홈쇼핑 1주년 기획으로 준비한 이번 방송에서 파격적인 구성의 오이 올인원밀크를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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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늘어나는 따릉이 정비수요 대응과 골목상권 활성화 위해 따릉이포 80여개소 모집
[환경포커스=서울] 서울시민들의 발로 가성비에 교통 연결성까지 갖춘 공공자전거 ‘따릉이’의 지난해 총 이용 건수가 4천400만 건(일평균 12만건) 달하는 가운데, 서울시설공단(이사장 한국영)은 늘어나는 따릉이 정비수요 대응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따릉이포(따릉이+동네 점포) 80여 개소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따릉이 이용건수가 증가하면서 정비수요도 크게 증가해 지난해에는 약 27만 건의 정비를 진행했다. 서울시에서는 공공자전거 따릉이 수리업무를 지원할 민간 자전거 점포 일명, ‘따릉이포(따릉이+동네 점포)’를 2019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시정철학인 ‘약자와의 동행’의 하나로 저소득층의 자활을 돕기 위해 공공자전거 ‘따릉이’ 정비처에 영등포지역자활센터, 중랑유린지역자활센터 등 지역자활센터 2곳을 추가했으며, 올해도 동일하게 ‘정비 협업 업무협약’을 맺고 운영할 계획이다. 시는 지난해 자전거 관련 자활사업을 진행하는 센터 중 정비 물량과 환경 등을 고려해 강남과 강북에 1곳씩을 선정했다. 따릉이 점포 지원 자격은 자전거 수리를 취급하는 서울소재 점포 운영 개인 사업자로 자전거 점포 운영기간이 3년 이상이어야 하며, 정비능력과 정비 환경기준(작업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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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안부, 지역 주도 상생·성장 ‘지역금융 협력모델’
[환경포커스] 행정안전부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올해 지역 사업과 연계해 지역금융 지원을 계획하거나 운영 중인 광역,기초 지자체를 대상으로 '지역금융 협력모델 사업'을 발굴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자체와 지역금융, 신용보증재단 등이 자율적으로 협업해 추진하는 지역 맞춤형 금융 사업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기 위한 것이다. 행안부는 지역금융 협력모델 우수사례로 선정된 지자체에는 10억 원의 재정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한편, 타 지자체에서 벤치마킹하거나 전국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행안부는 이번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한 '지역 맞춤형 금융협력 모델'로, 금융 지원(보증대출 또는 신용대출), 금융,직접 지원, 금융,컨설팅 지원 등 3개 유형별 사업 모델을 발굴하게 된다. 먼저, 금융지원 유형은 지자체의 보증대출 또는 신용대출 지원사업이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상공인,자영업자,청년 등이 지역금융기관에서 저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자체가 지역신용보증재단에 특별출연하고 지역금융기관에서 저금리로 대출 또는 이자를 지원하는 사업 등이 이에 해당한다. 금융,직접지원 유형은 시설 등에 관한 직접적인 지원과 금융지원을 함께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