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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에스비티엠, ‘뉴스 검색 제휴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7월 강좌 오픈

[환경포커스] 인터넷신문 컨설팅 전문 에스비티엠이 ‘뉴스 검색 제휴’ 신청 준비를 위한 강좌를 19일 갖는다고 밝혔다.

에스비티엠은 네이버와 다음카카오의 뉴스 검색 제휴 신청을 준비 중인 언론사를 대상으로 7월 19일(금)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이하 제평위)가 주관하는 뉴스 검색 제휴 신청에 관한 실무 강좌를 갖는다.

에스비티엠 김명희 대표는 “뉴스 검색 제휴를 준비 중인 언론사는 제평위의 평가 방식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강좌를 개설한 배경에 대해 “많은 언론사가 뉴스제휴 신청에 관한 충분한 정보를 갖고 있지 않다”며 “무엇보다 평가방식에 대한 이해가 충분하지 않다”고 밝혔다.

이어 “뉴스검색제휴에 성공하는 유일한 길은 제평위가 요구하는 평가 기준, 특히 ‘저널리즘 품질 요소’를 충족하는 것뿐”이라며 “여기에는 충분한 준비 기간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강좌는 설명회 형식으로 진행되며 ‘매체 소개서’ 작성 및 문답 시간도 주어진다.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캠퍼스에서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강좌 참석은 에스비티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넷기어, 전 세계 3만여 점의 명화를 거실에서 감상하는 넷기어 뮤럴 캔버스 출시 임박
[환경포커스] 넷기어는 전 세계 수십 곳의 유명 박물관 및 미술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명화 3만여점을 집안 거실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디지털 캔버스 뮤럴™의 국내 출시를 9월 초로 잡고 8월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9월 초에 정식 출시하는 넷기어 뮤럴은 올해 ‘CES 2019’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루브르 박물관, 반 고흐 미술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등 전 세계 수십 곳의 유명 박물관 및 미술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이 박물관 및 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3만여점의 유명 명화들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디지털 캔버스 제품이다. 넷기어 뮤럴은 특허받은 고유의 트루-아트 기술을 적용하여 생생한 붓 터치 질감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으며 그림 색상을 왜곡시키지 않고 빛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눈부심 방지 매트 스크린 기술을 적용하여 명화 실물을 직접 보는 듯한 감동을 전할 수 있다.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는 방의 밝기를 자동으로 측정하여 가장 최적의 빛의 조도를 직접 조절해 준다. 또한 세계 유명 명화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화가 및 사진작가들의 작품을 별도 구매 후 소장이 가능하며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이나 아트 워크 등의 전